[공지]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 특강 안내

안녕하세요? 자은한의원 시력복귀 컨설턴트입니다. 오랜만에 공지를 올리네요.

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에 대한 정보가 꼭 필요하신 보다 많은 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특강을 개최합니다.

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님에게 한의원이 아닌 외부 특강에서 시력복귀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무료 특강으로 진행하려고 했으나 부득이하게 노쇼(NO-SHOW) 방지를 위해 최소비용 1000원만 받습니다.

비수술 시력치료 및 (보라매눈과 함께 하는) 시력복귀훈련 특강

일시 : 2019년 6월 2일 일요일 (오후 1시 ~ 3시)

강의명 : 비수술 시력치료 및 (보라매눈과 함께 하는)시력복귀훈련 특강

강의 개요 : 시력복귀에 필요한 눈에 대한 기본 강의와 자연적 시력복귀 훈련법 및 눈운동기 보라매눈을 활용하여 시력 훈련을 하는 방법 학습

강의 목표 : 비수술 시력치료, 시력복귀 이론 및 눈운동을 통한 시력복귀방법에 대해 이해한다.

수강 대상 : – 비수술 시력 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에 대해 처음 접하시는 분 및 관심이 많으신 분

강의 장소 : 아시아창의방송 평생교육원(지하철 8호선 석촌역 2번출구 200m 직진 KB국민은행 옆 건물 (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395, 2층)

강 사 :

양순철 자은한의원 원장(시력 복귀 개론 / 보라매눈 시력복귀 원리 개발)

​이광진 글로벌에듀타임즈 국장(보라매눈 활용 및 실전 시력 복귀법 / 보라매눈 활용 시력복귀 현재 양안 2.0)

​주관 : 아시아 창의 방송 평생교육원 / 글로벌에듀타임즈 / 리커버아이즈

선착순 30분만 신청이 가능하시므로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.

특강 신청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특강 관련 안내 사이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mcbcast.wixsite.com/eyerecoverys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