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자은한의원입니다.
자은한의원 회원가입시 오류를 겪는 분들이 계신데요.
해결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.
1. 회원명 관련..
회원명은 무조건 영문으로 하셔야됩니다.
jaeun@naver.com 등과 같이 가끔 회원명을 이메일로 가입하신분이 계신데요. 회원명에 이메일주소를 넣으신분은 로그인 하실때 이메일 주소까지 넣으셔야 됩니다.
그렇지 않은 분들은 아이디만 넣으시면 됩니다.
2. 비밀번호 오류 및 초기화
초기 비밀번호 설정이 보안이 약하면 로그인이 안되고 비밀번호 설정을 다시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. 비밀번호 초기화를 이용하면 됩니다.
비밀번호 오류시 비밀번호 초기화를 통해 가입시 등록한 (아이디와) 이메일을 넣으면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달됩니다.
특수문자 및 대문자 소문자도 가리기 때문에 받으신 초기화 된 비밀번호를 카피해서 붙여 넣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.
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한 후 메뉴중 회원가입 => /비밀번호 변경/초기화를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.
비밀번호 초기화를 하실때 영문, 특수문자, 숫자를 섞어서 설정을 하셔야 쉽게
로그인 설정이됩니다.
3. 그밖의 문의
위의 내용으로도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이 계시면 0505-565-5525, geniehybrid@naver.com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